상상속으로

조건 종속화 실험 -5-

@dwarf82 2013. 9. 5. 22:41

"뭐가?? 이정도는 해야지. 논문 쓰지, 너도 통과 될테고 말이야. 그리고 내가 너를 설마 심하게 하겠니?"


"그래도 드로잉..도대체 어떻게 이걸 생각한거야"


누나는 내 옆으로 오더니 팔짱을 끼며,


"그래서 여기까지 와서 안하겠다는거야? 남자 김민태 이것봤게 안되? 10일만 하는건데 뭘, 너도 정신력 강하고 실험에 대해서 결론을 내리고 한거잖아~~"


"아니...에라이 모르것다. 알았오 오케이. 여기에 싸인하면 되는거지?"


"나도 싸인한다. 자 핸드폰으로 찍었어. 참 너 핸드폰 자동 전송 날짜 잡고 매일 부모님한테 보내는걸로 해놓고. 이제 핸드폰 내가 가진다. 나머지 전화오거나 그럴경우 없이. 10일간 잘 해보자 ~"



나는 2층가서 누나 말대로 핸드폰 자동 문자 전송을 해놓고, 10일간 여행중 이라는 카톡 메세지를 넣어놨다.


그리고 계약서의 흰색 드로잉을 입었다. 드로잉 치곤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데 생각보다 타이트 했다. 


키는 작지만 운동을 꽤나 좋아해서 튼튼한 살을 가지고 흐릿한 식스팩을 보고 흐믓하게 웃었다.


누나 몸매를 생각해 보니 살짝 발기가 되는거 같다. 얼른 대충 이야기 하고 침대로 가야지 라는 생각으로 


1층으로 내려왔다.누나는 설거지까지 깔끔하게 정리해 놓고, 상위에 중세시대 영화에서 볼만한 후드를 꺼내놨다.


후드는 계약서 대로 뒤에 끈이 있어 조절이 가능했고, 앞에는 눈 부위에 구멍이 뚤려있고 옆에 안대를 붙일수 있는 버튼이 보였다.콧구멍이 있고 입은 자크로 열수 있도록 되어있었다.


"자 민태야 이제 30분 남았네, 이제 말한동안 못할테니깐 이야기 할꺼 있음 다 이야기해^^"


"누나 심하게 아프게 하는거 아니지? 나 누나 믿고 한다."


"논문떄문에 하는거니깐 너무 걱정마. 커피 좀 마실까?"


"커피??늦은시간인데 아까 잠도 푹잤고..이쁜 누나가 타주면야 마셔야지~"


누나는 주방으로 커피를 타러 갔고, 나는 누나의 뒷모습에 침이 꼴깍 넘어갔다. 


'아고 이러다가 바로 액흘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자 민태야 이제 술은 한동안 못먹고, 성공적인 실험을 위해 커피로 건배~~~~짠~~"


나는 누나의 가슴을 슬쩍 보며 냉커피를 한번에 들이켰다.



그리고......




'상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건화 종속 실험-6-  (0) 2013.09.08
조건, 종속화 실험 <후드사진>  (0) 2013.09.05
조건화, 종속화 실험 -4-  (0) 2013.09.01
조건화, 종속화 실험 -3-  (0) 2013.08.15
조건, 종속화 실험-2-  (0) 2013.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