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차이

경험하지 못한 본디지에 대한 다른 생각

@dwarf82 2012. 12. 27. 03:34

경험하지 못한 본디지에 대한 다른 생각

1. 손발 구속만 해도 본디지다?
본디지는 육체의 구속을 이야기 합니다. 

손발만 구속해도 본디지이기 하지만 제 기준에서 본디지는..
에셈에서 추구하는 본디지는 그런 간단한 구속이 보단 정말 꿈틀거림이 없어 전신을 구속하는 것이나 

미적인 부분을 포함한 구속을 본디지라 생각하는 편입니다.
 온몸이 하나가 되는 구속감과 함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것이 본디지라 생각합니다.

2. 귀찮아서 안한다?
이런말을 하는 돔은 본디지를 안하는 것이 아니라 못하는 것이라 생각듭니다.
귀찮고, 힘들(생각보다 엄청난 체력을 요구합니다.)것은 사실입니다. 

로프관리 정리.. 몇십미터가 들어가는 본디지 이기 때문에 귀찮지만 하고 난 이후 가장 만족감이 크답니다.

3,배울기회가 없다?
처음부터 멋진 본디지를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자신의 인연과 연습하고 스스로 공부해야만 가능한 것이 본디지 랍니다.
배울기회가 없는 것이 아니라 배울기회를 만들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유트부나 여러 영상을 통해서 매듭법이나, 본디지 스타일을 연구하거나,자신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과정도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물론 배움의 기회가 있으면 좋겠지만, 

그런경우는 흔치않고 스스로 연구하고 공부하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하는 과정을 지난 후 인연과 즐기는 것은 어떨가 싶습니다.
본디지는 어렵기 때문에 도전하고 끝 열매가 달콤하답니다.

4.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
섭분들의 이야기를 간혹 들으면... 쉽게 생각하고 본디지를 하는 사람과 신뢰가 있지 않는 이상 만남은 정말 위험합니다.
묶이고 나면 멜이던 펨이던 힘으로 아무것도 할수가 없답니다. 다시한번 생각을 하시길..

사람을 만나면서  중요시 하는 신뢰라는 것이 더욱 필요한것이 본디지 입니다.

묶인상태에서 상대방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넘겨주는 것이 본디지입니다.



5. 본디지 하는 돔만 체력소모가 된다?
본디지는 하는 사람의 체력소모가 상당합니다. 하지만 본디지 당하는 사람또한 많은 체력을 요구 합니다.
시간이 오래 필요한 본디지 자세도 있고, 안쓰던 근육이 반대 방향으로 타이트하게 땡겨지면 근육이 소모하는 열량이 엄청나답니다.

그리고 그렇게 묶인상태에서 상당히 예민해져 있는 자신의 모습과 상대방의 손길에 흥분하다보면 

섭분또한 생각보다 엄청난 체력을 소모하게 된답니다.



* 쓰던글 마무리 안짓고 ... 예전에 따로 썻던 글이나 올리는...정신차리면.... 쓰던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ㅜㅜ